카드발급 시스템

 


ID-Card는 IDentification Card의 약자로서 개인이나 소속 등을 식별하기 위하여 사용됩니다. Card의 제작방식은 크게 전사방식과 코팅방식으로 구분되어지며, 방식의 선택은 업체별 형태 및 사용 형태에 따라 선정되어야 합니다.

카드 발급시스템은 회사의 인사DB와 연동하여 신분증/사원증을 발급 하며, 신분증의 ID를 이용하여 출입통제, 근태관리, 식수관리 등을 할 수 있어 업무의 효율을 높일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.

사원간의 일체감과 회사에 대한 자부심을 고취시키며, 보안유지와 관리시스템의 연계라는 관리적인 장점도 있습니다 또한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며, 직원사항 변동 시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습니다.

 

 

- 신분증 신규/재발급
- 신분증 발급 REPORT출력
- 출입통제, 근태관리, 식수관리 시스템 등에 사용가능
 
 
- 신분확인 및 직원과 방문객의 구별로 철저한 출입통제 가능
- 업체이미지 향상
- 직원의 소속감 증대 및 결속력 강화
- 외부 용역 시 개인정보 유출로 인한 문제점 방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