근태관리시스템

 

 

근무자들의 출,퇴근 기록 및 근태 정보를 관리하는 시스템으로 기존의 수작업 (출근부, 타임카드 등)의 근태관리 업무를 전산 처리하여 업무의 정확성과 관리 효율을 높이며, 근무자의 정확한 근태정보를 집계/제공하여 근태관리를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.

 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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다양한 정보 통신 매체를 통한 시스템 구성 및 확장이 편리함
(RS232/422, LAN,  ISDN/PSDN,전용선 등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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본사에서 각 공장 또는 지사의 근태정보를 관리할 수 있음

각 공장 또는 지사의 독자적인 근태관리시스템 운영 가능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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운영 O/S : Windows 98/ME/NT/2000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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운영 프로그램의 GUI(Graphic User Interface)구현으로 적응성이 높고 다양한 형태의 정보표현으로 사용이 편리함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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중앙제어시스템과 분산제어시스템의 적절한 조화로 시스템 효율성 높임.
(데이터의 관리 및 보호와 실시간 처리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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근무자는 본인의 근무 형태에 따라 해당되는 근태관리기에 카드를 입력함.또는 해당 버튼을 선택 후 카드를 입력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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다양한 근무결과(지각, 조퇴, 연장, 결근, 휴가 등)를 조회/검색가능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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개인별, 부서별로 구분하여 일일단위, 주간단위, 월간 단위 등의 기간별 검색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개인별 상세 근무 정보를 확인가능. 근태관리 시스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