복지시설관리 시스템

 


복지시설관리 시스템이란 대상자들이 이용하는 식당 및 매점 등의 복지시설 이용내역을 관리하는 시스템으로 기존 수작업(장부기록)으 로 처리하던 관리업무를 근접식 카드를 이용하여 전산 처리 함으로써 효율적인 업무를 통한 시너지 효과를 창출 해낼 수 있는 시스템 입니다. 현재 사용하고 있는 현금 지불 방식과 장부 기록 방식의 번거로움을 없애고 각 개인의 카드를 사용함으로써 복지시설을 편리 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.

 

 

- 현금거래로 인한 불편함 해소
- 후불식 정산방식으로 사용 편리성
- 복지시설별 정산 내역 일괄 확인 가능
- 복지시설 내에 수작업 장부처리 방법 해소
- 카드 사용으로 인한 혼잡시간대에 신속한 계산 및 영수처리
- 복지시설별 정기정산시 시간축소
- 복지시설 이용객 관리(매장별 이용객 확인가능)
 
 
본 시스템은 여러복지시설을 효율적으로 통합관리하는데 적합한 시스템이며, 각 매장별 정산을 운영 PC에서 통합으로 결산하여 매장별/날짜별/개인별 등과 같이 모든 정산내역을 확인 및 수정 검색할 수 있다.